드디어 6월 1일에 식기세척기가 설치되었다.

 

 

박스 채로 도착하여서는..

 

설치기사님 한 분만 오셔서 가뿐히 설치하고는 주의사항과 기타등등 설명 후 완료.

열흘 정도 기다린 것에 비하면 허무하기까지 하다.

 

시험가동을 해보고..

 

통돌이 오븐도 가쁜하게 들어가고, 휘슬러 압력솥도 들어가고.. 후라이팬까지 가쁜하게...

사이즈가 크니 좋다. 

물론, 간단히 그릇 몇개만 설거지 할 때는 고민이 되겠지만.. 뭐, 일단, 좋다.

 

그리고, 소음.

전에 쓰던 대우(미디어) 식기세척기도 조용했지만, 그보다 조용하다. 훨씬.

주방에서 지켜보고 있으면 소리가 조금 들리기는 하지만, 거실에서는 전혀 들리지 않는다.

(집 작다.. 주방과 거실이라 표현해서 무지 떨어져 있는 것 같지만 아니다. 작은 집이다...)

 

매우 만족스럽다.

 

사은품으로 온 에코비 식기세척기용 세제도 한박스.. 한박스 더 보내준다고 했으니 세제도 당분간 살 일이 없을 것으로 생각된다. 

 

 

ps. 내가 구매하려고 할 때 자동 문열림이 어떤식으로 동작하는지 아무리 찾아도 없었다. 그래서, 구입하고는 내가 찍었다..

https://youtu.be/qet_QdV4lZc

LG 식기세척기 자동 문열림 영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