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교환, 오일 교환, 얼라인먼트 교정을 위해 입고된 란에보 10기 차량입니다.

앞쪽 미쓰비시 로고가.. 위압적입니다.. 뭐.. 일단 다 덤벼라 정도의 분위기?
포드의 머스탱도 비슷한 분위기가 나는데.. 나름 독특하니 좋습니다.

뒷모습입니다.



란에보 10기 제원 값입니다.  특별히 주의할 사항은 없고, 다만, 혹시라도 얼라인먼트 조정 후에 직진성에 이상이 있거나, 자세 제어 쪽에 이상이 있으면 서비스 센터에 입고시켜서 스티어링센서값을 초기화 시켜줘야 합니다.

뒤에서 본, 뒤쪽 조정부위입니다. 앞쪽이 토우, 뒤쪽이 캠버를 조정하는 캠볼트입니다.
17mm로 풀고 조정하고 조이면 됩니다.


앞쪽 토우 조절 부위입니다. 일반적인 차량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그리고, 앞쪽 캠버와 캐스터는 조절되지 않는 타입입니다. 참고하세요.

+ Recent posts